[사진 출처=글로벌이코노믹]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가 첫 주말을 맞은 4월 1일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조직위원회가 전했다. 마스크 해제 등 방역규제가 풀린 데다가 날도 풀려 관람객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는 전 세계 12개국 163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기아, 벤츠, BMW, 제네시스, KG모빌리티, 포르쉐,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가 출품한 신차 21종과 콘셉트카 10종 등 약 90여 종의 차량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본 데이터저널 『하프링크』 서비스는 조회수가 생존법이 된 언론사들의 좋은 뉴스 사막화를 막기 위한 새로운 대안으로써 독자를 만납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에 집중된 대형 언론사들과의 경쟁에서 벗어나도록 돕습니다. 한국외신뉴스의 하프링크(1+1 >2) 서비스에 뉴스를 제공한 언론사는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하고, 제공 받는 언론사는 더욱 다양한 뉴스를 독자에게 제공하는 새롭게 시도되는 언론사 상생(相生) 프로젝트입니다. 뉴스 데이터는 한국외신뉴스에 등록된 내용(1/2)과 그 방법(Link)에 한해 사용을 허용합니다. 제휴/신청 문의 : mail@k-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