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글로벌이코노믹]

티몬이 25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보홀 자유 패키지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다음달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들’에 참여하며 선보이는 특별 상품으로 ‘여행설계자들’의 출연진인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방송에 출연한다.

4·5·6일 등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자유 일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음달 2일 출발 상품에는 황치열, 최성민, 우주소녀 엑시가 동행한다. 특히 △인천/부산 출발 직항 항공권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디럭스룸, 2인1실 기준) △전 일정 조식 △픽업 서비스 △전신 마사지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요소를 갖췄다. 발리카삭 호핑투어,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등 선택 관광 옵션도 특가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를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소아 제외)와 객실당 망고 1kg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에게 룸 업그레이드, 여행이지 여행상품권, 여행설계자들과의 전화통화 기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자사 패션 장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무신사는 지난달 2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패션 브랜드 창업을 위한 다양한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공장 투어 프로그램은 패션 장학생이 직접 의류 제작 프로세스를 경험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번 투어에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이자 가죽 전문 브랜드인 ‘도프제이슨’이 협업한다. 도프제이슨과 도프셉을 전개하는 신윤철 리브어레가시 대표는 패션 장학생의 일일 멘토로 나서 창업 스토리부터 브랜딩 전략, 시장 분석, 상품 유통 방법까지 브랜드 운영 비결을 공유했다.

특히 패션 장학생들이 직접 의류 제작 현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산·물류 창고 투어를 지원했다. 도프제이슨은 가죽 종류와 원산지에 따라 최적의 환경으로 관리하는 ‘레더 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물류 창고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무신사 패션 장학생들은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디오 동대문점’에 입주한 상태로 내년 2월까지 패션 브랜드 출시에 필요한 실무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카타르 월드컵이 열리면서 야식이나 응원용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G마켓이 지난 17~23) 기준 전년 대비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다양한 야식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먼저 곱창/막창(25%), 돈까스/탕수육(56%), 떡갈비(88%), 족발(9%), 햄/소시지(52%) 등 육가공 간편식품과 어묵/맛살(27%), 핫바(77%), 해물볶음(68%), 해물튀김(96%) 등 수산가공식품의 판매가 급증했다.

특히 꼬치류 판매가 9배 가까이(775%) 늘었다. 가공 안주류도 66% 증가했다. 치킨, 피자, 족발 및 보쌈 등 주요 야식 e쿠폰의 판매도 54% 올랐다. 응원용품도 인기다. 같은 기간 응원봉 판매가 102% 늘었으며, 축구 유니폼 판매는 76% 늘었다. 가랜드/현수막(22%), 풍선/리본(32%), 가발/가면(24%) 등 이벤트 파티 용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축구응원 야식축제’를 열고 별미 야식을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자정마다 인기 야식을 제안하며 가공식품, 논알콜 맥주 등을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 ‘청정원 안주야 직화무뼈닭발+직화막창’, ‘머거본 응원 에디션 간식안주 박스’ 등이 있다.



더 보기 →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